- 캐논, EOS R 시스템, 스테디셀러 DSLR 및 미러리스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삼각대 그립,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 오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오는 9월 6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참여한 모든 고객 대상

[사진제공=캐논]
[사진제공=캐논]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EOSR 시스템과 스테디셀러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를 대상으로 ‘18년 연속 1위! 당신과 캐논의 썸머! 썸띵!’ 정품등록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8년 연속 1위! 당신과 캐논의 썸머! 썸띵!’ 정품등록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바캉스,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시스템 라인업의 인기 제품은 물론이고, 오랜 시간 유저들에게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DSLR, 미러리스 카메라도 포함됐다.

이벤트 대상 기종은 EOS R 시스템 4종(▲EOS R5, ▲EOS R6, ▲EOS R, ▲EOS RP), DSLR 카메라 2종(▲EOS 850D, ▲EOS 200D II), 미러리스 카메라 3종(▲EOS M6 Mark II, ▲EOS M50 Mark II, ▲EOS M200)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먼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를 구매하면 배터리 그립 BG-R10과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25만원 중에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고, EOS R6 구매 시 배터리와 메모리카드 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20만원이 증정된다.

EOS R을 구매한 고객은 배터리와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v2 슬링백 6L 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5만원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EOS RP 구매 시 익스텐션 그립 EG-E1과 배터리 또는 스테레오 마이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중 하나를 선물로 제공한다.

EOS 850D, EOS 200D II 구매 고객은 배터리와 메모리카드 또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조비 고릴라포드 3K Kit,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EOS M6 Mark II 및 EOS M50 Mark II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와 메모리카드 또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삼각대 그립 HG-100TBR,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EOS M200 구매 시에는 배터리, 페이스커버, 조샙엔스테이시 가방,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4만원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각 제품별로 선택 가능한 사은품은 상이하다.

‘18년 연속 1위! 당신과 캐논의 썸머! 썸띵!’ 이벤트의 참여는 오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오는 9월 6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