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기업을 만드는게 목표

▲ 대원기계 공장 전경

자동화기계 전문기업인 대원기계는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쌍송공단 쌍송북로에 있다. 작지만 강한 기업, 강소기업으로 제조업종으로 1차금속제조 산업체이다.

NCT가공, 판금, 절단, 절곡 제작업체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비롯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생산기술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는 기업이다.

미래를 위한 가치에 노력하는 대원기계는 NCT가공, 용접 등에 우수한 기술력과 설비를 갖추고 각종 공작기계 커버, 중장비커버, 반도체장비, 통신장비 등을 제작 공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 나은 품질과 제품공급을 위하여 설비와 기술력 증대에 부단히 노력해왔다"며 "대원기계는 체계화된 첨단 생산시스템으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고객중심의 회사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우수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설비확대와 기술력 증진은 물론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정확한 납기를 최우선으로 하여 성장하고 있다.

모든 생산품의 표준화가 가능하여 균일한 품질 관리와 다품종 소량 생산은 물론 대량 생산이 가능해져 가격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축적된 노하우와 탄탄한 팀워크도 자랑거리다. 대원기계 공장 관계자는 "직원들과 거의 매일 소통하고 있어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입장으로 직원들 얼굴만 봐도 컨디션을 안다며 이들이 가장 큰 자산이자 경쟁력"이라며 “앞으로 직원들의 평생 직장을 가꿔 갈 수 있는 강소기업으로 지속가능한 기업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엄금희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