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향상된 기능, 원곡 수준의 선명한 사운드와 고음질 오디오, 최대 37dB 노이즈 차단과 필요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변음 청취기능 제공

사진=SHURE의 AONIC 215 TW2 이미지
사진=SHURE의 AONIC 215 TW2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삼아사운드에서 2세대 트루 와이어리스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이어폰인 ‘AONIC 215 TW2’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ONIC 215 TW2’는 작년에 성공적으로 출시한 AONIC 215 True Wireless Sound Isolation™ 이어폰의 음질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이어폰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음악애호가뿐만 아니라 출퇴근 및 활동적인 운동을 위해 제작된 완전 무선 이어폰인 이번 제품은 SHURE의 기존 이어폰 제품군을 완전한 블루투스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뿐만 아니라, 뮤지션들이 무대에서 인이어 모니터링을 위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음질을 유지하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운드와 안전한 착용감 및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수십 년간 전설적인 연주자들을 지원한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되어 원음 그대로의 선명한 사운드와 깊은 베이스를 갖춘 고음질 오디오를 제공하고,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기술은 최대 37dB까지 원하지 않는 노이즈를 차단하고 필요시 버튼을 누르면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퀄컴 aptX, AAC, SBC를 포함한 여러 코덱을 지원하고, 블루투스 5.0 무선 기술을 제공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최대 10M의 무선 범위를 제공하며, IPX4 방수등급, 깨끗한 스테레오 통화 음질 및 커스텀 가능한 하드웨어 EQ를 지원한다.

또한 간편한 버튼 조작을 통해 볼륨 조절, 오른쪽/왼쪽 개별 사용과 PausePlus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32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AONIC215 TW2 제품은 블랙, 블루의 2개의 컬러 옵션으로 대리점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RMCE-TW2, True Wireless Secure Fit 어댑터는 10월 초부터 유통할 예정이다.

삼아사운드는 이번 AONIC 215 TW2 출시와 함께 SHURE 캠핑의자 증정 프로모션을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한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