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로그인 시 ‘개최기념!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에그’, ‘아방의 제자 다이’ 1회 게임 내 메일로 지급

[사진제공=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사진제공=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 퀘스트 : 다이의 대모험’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8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콜라보 기간 동안 ‘마법석7개! 다이의 대모험 에그’에서 ‘다이’, ‘아방’, ‘포프’ 등 총 15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에그’와 ‘아방의 제자 다이’를 게임 내 메일로 1회 한해 지급한다.

마법석 상점에는 ‘마법석1개+다이의 대모험 에그’, ‘마법석20개+★7이상 확정 다이의 대모험 에그’, ‘마법석20개+확정 레오나 에그’ 등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레오나’를 첫 획득 시 ‘다이의 대모험 드롭’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 6종도 오픈한다. 콜라보 던전 ‘드래곤 퀘스트 : 다이의 대모험’에 등장하는 적을 처치하면 ‘드래곤의 문장 메달’ 3종이 드롭되며 메달을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1회 한정으로 클리어 가능한 ‘다이의 대모험 챌린지! [용사들의 수업]’에서는 클리어 시 ‘개최기념!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에그’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페셜 던전 ‘발지 섬 총력전!’, ‘아방 선생님의 특별 하드 코스!’, ‘다이의 대모험 고정 팀’, ‘협력! 다이의 대모험’ 등 콜라보 던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킬러머신 테무진 개조ver.’, ‘고메’, ‘호이미 슬라임’, ‘슬라임 나이트’, ‘외톨이 메탈’ 등 다양한 콜라보 캐릭터를 메달과 교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는 드래곤 퀘스트 : 다이의 대모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트위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 퍼즐앤드래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한 후 공식 계정에 올라오는 캠페인 트윗에 마음에 들어요를 누르거나 리트윗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