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윈이 소개팅어플 '아마좋은일이'를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입 후 한달간 세컨번호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세컨번호로 약 10분간 통화할 수 있는 무료충전 서비스를 비롯해 정회원 무료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이 어플은 결혼, 그리고 이성과의 만남을 원하는 이들에게 정보를 제공해주는 미팅어플로 인공지능 매칭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이상형을 찾아주는 서비스 이다. 또 매일 푸쉬 알림을 통해 조건에 부합하는 이상형을 소개해주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또한 '톡앤유 070세컨번호'는 일반 전화처럼 전화와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번호로 이를 이용해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 휴대폰 번호를 노출 시키지 않고 만남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자신이 입력한 정보만큼의 상대회원 정보를 볼 수 있다. 또 스마트폰 1대로 2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 있으며, 1개월마다 전화번호 변경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아마의 관계자는 "스마트하고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 방식을 통해 소개팅어플순위 변화를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어플 이용자들이 본인들에게 맞춤화된 이상형을 안심하고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