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Windows PC,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이후에도 구매를 통해 본인이 저장했던 지점부터 게임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내달 10일 새로운 확장팩인 ‘라그나로크의 서막’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유비소프트 소피아 주도로 개발된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확장팩에서 에이보르는 전투와 지혜의 신 ‘오딘’으로서의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스바르트알프헤임의 드워프 왕국이 붕괴되는 혼란의 상황을 이겨내야만 한다.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모든 시즌 패스 소유자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단품 에디션 구입자들은 별도 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9일까지 라그나로크의 서막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델링그의 사절 까마귀 스킨, 하바드르 스라소니 탈것, 황혼 장비 세트, 그리고 알구르니르 데인족 도끼 등으로 구성된 황혼 팩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및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