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오는 24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라는 주제로 명품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김원기 대표는  "성장을 견인하는 근본적인 요인이 디지털 및 스마트로 대체되고 있기 때문에 기존 제조업도 빠르게 디지털화를 서두르고 있으며, 가상현실·전기차·인공지능·빅데이터 등은 이미 현실로 다가왔다고"고 밝혔다.

▲ 김원기 대표 강연모습
주식전문가인 김 대표는 “미래를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중요한 것은 방향성이다. 그래서 미래를 예측하는 눈과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 내는 선견지명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회원들의 멘토를 자처하며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인천 등 원하는 곳을 달려가는 투어를 수개월 째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구 강연회에는 개그맨 황기순씨 진행으로 인기가수 정수라와 인기듀오 도시의 아이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대전 강연회에서는 ‘김원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약칭 김사모)’이 서울, 부산, 울산에 이어 전국에서 4번째로 창립돼 연예인의 인기를 능가하는 이색적인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한편, 대구강연회 다음 강연 일정은 31일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