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윌라가 ‘성공한 CEO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제로 오디오북 테마전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윌라는 지난 18일 공개한 화이자 CEO 성공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문샷> 오디오북과 함께 세계적인 CEO들의 성공 전략과 혁신 가치를 담은 오디오북을 소개하는 테마전을 열었다. 최정상 기업을 이끄는 CEO들의 성공 비하인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큐레이션에는 전 세계 동시 출간된 <문샷>부터 구글 창립 20주년 기념판으로 구글의 시작과 성장 과정을 담은 <구글 스토리>, DVD 대여 서비스에서 OTT 시장의 공룡으로 재탄생시킨 넷플릭스 공동 창업자 마크 랜돌프의 이야기 <절대 성공하지 못할거야> 등이 담겨있다.

이 외 유통 플랫폼 아마존의 혁명에 대한 이야기 <순서파괴>, 소비트렌드 전문가 김난도 교수가 분석한 <마켓컬리 인사이트>, 픽사 스튜디오의 <픽사 스토리텔링>, 전 세계 스타트업의 교감이 될 <샤오미처럼> 등 총 10권의 오디오북을 선별했다.

한편, 윌라는 이문열 작가의 장편소설 <젊은 날의 초상>, <삼국지>, <초한지> 등 고전 문학부터 인기 로맨스 웹소설 <예외의 탄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