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의 꿈, 로지텍과 온에어’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터 맞춤형 브랜드 선보여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를 국내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로지텍의 새로운 브랜드다. ‘크리에이터의 꿈, 로지텍과 온에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만의 잠재력과 능력을 발휘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전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 로지텍은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의 상위 통합 브랜드 아래 분야별 세부 브랜드를 포함한 형태로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국내 론칭에 맞추어 ‘블루 마이크로폰’의 USB 마이크, XLR 마이크 제품군과 로지텍의 ‘스트림 캠’이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라인업으로 포함됐다. 블루 마이크로폰은 스튜디오 급 성능과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다. 라이브 스트리밍부터 영상 제작, 팟캐스트 진행과 음악 녹음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로지텍만의 ‘크리에이터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하반기에 방송용 조명과 스트리밍 카메라 등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로지텍은 이번 크리에이터용 브랜드 론칭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투게더 위 크리에이트’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계획이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