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 클릭과 스마트 휠 탑재, 로지 볼트 무선 연결, 멀티 디바이스 연결 지원으로 편의성 강화

사진-로지텍의 새로운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
사진=로지텍의 새로운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로지텍이 한국인의 손 크기에 맞춘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를 25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지텍 인체공학 시리즈의 최신작인 Lift는 기존에 출시했던 버티컬 마우스 제품에 비해 작은 ‘아시안 핏’ 사이즈 규격으로 선보였다. 57° 수직 각도의 버티컬 마우스 구조로 설계됐으며 사람의 손 모양을 본 뜬 그립을 갖추고 있다. 마우스 그립 부분을 물결 모양의 고무 소재로 구성했다.

무소음 스마트 휠을 적용해 스크롤 속도에 따라 고속 모드와 정밀 모드로 자동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화면 전환, 프로그램 실행, DPI 조정 등 필요한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블루투스 LE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로지 볼트 리시버가 동봉돼 있다. 이지 스위치 기능으로 최대 3개의 기기와 동시에 페어링한 후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고, 기기를 넘나들며 파일 붙여넣기 복사 등을 할 수 있는 로지텍 플로우 기능 또한 지원한다.

제품 제작에 있어 친환경 요소도 고려했다. 그래파이트 색상의 경우 제품 내 플라스틱 소재의 70%, 페일 그레이와 로즈 핑크 색상의 경우 54%를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해 IT 주변기기 시장에서의 ‘그린 무브’에도 앞장섰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