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렌즈 구매 고객 전원에게 X마운트 10주년 로고 새겨진 렌즈파우치 증정

[사진제공=후지필름 코리아]
[사진제공=후지필름 코리아]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X마운트 시스템 탄생 10주년 기념해 10주간의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총 10주동안 진행된다. 우선, 후지필름 코리아는 XF렌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X마운트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렌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파우치는 구매한 렌즈의 사이즈에 맞춰 S/M/L 3가지 중에서 발송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렌즈 구매 후 오는 7월 17일까지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기존 후지필름 X마운트 시스템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카메라와 렌즈의 모습을 #FUJIFILM #후지필름X마운트10주년 #(카메라명) #(렌즈명, 조리개값)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0주년 기념 렌즈 파우치와 스타벅스 1만 원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한다.

한편, 후지필름은 올해 1월부터 X마운트 시스템 사용자가 직접 출연해 본인의 사진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유저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리플렉션'과 전 세계의 이용자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10YearsOfXMount' 캠페인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매월 새롭게 공개되는 테마에 맞춰 관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해 글로벌 X시리즈 유저와 소통할 수 있다. 5월 테마는 '흑백사진' 이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