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8 07:20 (수)
나다디지탈, ‘나다토큰’ 글로벌 거래소 MEXC 상장
나다디지탈, ‘나다토큰’ 글로벌 거래소 MEXC 상장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5.1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나다디지탈은 지난 10일 자체 암호화폐인 ‘나다토큰’을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Global’에 첫 상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나다토큰은 나다디지탈에서 개발,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프로젝트 메타버스에서 사용되는 헤데라 기반 토큰으로, 현재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 ‘슬라임월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는 오리할콘으로 게임 내 교환소에서 교환할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에서 기축통화로 사용될 예정이다.

​‘슬라임월드’는 나다디지탈의 자사 IP를 활용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으로 지난달 11일 블록체인 지갑 '블레이드' 개발사 Blade LABS DMCC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나다디지탈은 이번 나다토큰 상장을 기념해 MEXC Global 방문 및 회원가입 그리고 MEXC Global 텔레그램 가입 등 Gleam을 활용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만 NADA 토큰을 지급해드리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슬라임월드’는 서비스 국가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슬라임월드’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