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는 6일부터 전국 S∙ZONE 매장에서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노트7’ 사전 체험을 진행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KT는 6일부터 광화문 KT스퀘어를 비롯 전국 최다 650여개 S∙ZONE 매장에서 갤럭시노트7을 전시하고 사전 체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사전 체험 코너는 S펜 기능, 홍채 인식, 방수 기능 체험으로 구성된다. 전국 S∙ZONE 매장 정보는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노트7 사전 예약은 온라인 공식 채널인 ‘올레샵’과 전국 KT매장에서 진행되며, 사전 구매 후 23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및 수면체크 기능을 제공하는 ‘기어Fit2’,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 할인쿠폰, 액정파손 교체비용 50% 지원 등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KT가 단독으로 출시한 ‘Y24, Y틴 요금제’를 이용하면 갤럭시노트7과 함께 더 자유로운 데이터, 콘텐츠 생활을 즐길 수 있다. Y24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를 위한 요금제로 기존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동일한 월정액에 매일 연속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매일 2GB+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하며, 반값팩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KT에서 갤럭시노트7 구매 시 ‘슈퍼 할부카드’를 이용하면 2년 간 최대 36만원까지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KT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의 최대 5%), 카드 포인트를 활용하여 단말기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