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아이브 안유진 모델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TV CF 공개 (사진=동원참치 제공)
동원F&B, 아이브 안유진 모델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TV CF 공개 (사진=동원참치 제공)

 

동원F&B가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F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한 캔만으로도 식사나 간식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동원참치의 활용도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서 안유진은 ‘제일 좋은 건 역시 바로 먹는 한 캔’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언제 어디서나 바로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간편성을 강조한다.

안유진은 최근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IVE)’의 리더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등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2019년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전작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캠페인은 펭수를 비롯해 조정석, 손나은, 정동원, 준호, 찬성 등 인기 스타들이 출연한 광고로 중독성 있는 CM송과 함께 인기를 끌며 유튜브 합산 조회수 7,000만 회를 돌파한 성공적인 CF 캠페인 사례로 기록됐다.

동원F&B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 진행 기념으로 다음달 14일부터 동원F&B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한숨한캔 챌린지’를 진행한다. CF에 나오는 CM송 가사를 한 호흡 만에 끊김 없이 따라 읽고, 이를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신개념 참치 HMR ‘동원참치 큐브’를 선보이는 등 ‘동원참치’의 용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현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