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법무법인 율촌과 MOU 체결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 법무법인 율촌과 MOU 체결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법무법인 율촌과 세무·법률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NH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 체결식에는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 유현숙 WM사업부 총괄대표, 강석훈 법무법인 율촌 대표변호사, 김근재 변호사 등이 참석했다.

NH투자증권은 이번 협약으로 세무 컨설팅 서비스 진행 중 복잡한 법률문제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율촌의 전문적인 법률 자문 서비스 지원으로 종합적인 자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법무법인 율촌 역시 올해 5월 상속·후견·세금 관련 자문, 국제 상속·해외투자 관련 자문, 고액 자산가들의 세무·자산관리 자문 등을 담당하는 개인자산관리센터를 신설해 양사 간의 긴밀한 협력이 가능해졌다.

NH투자증권과 법무법인 율촌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인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초고액자산가 맞춤 세무·법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NH투자증권의 초고액자산가들이 타사와 차별화된 고품격 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세무 명가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대형 법무·회계법인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