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지 내 지속적 사회공헌 공로 인정

DL건설, '2022인천사회복지대회'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사진=DL건설 제공)
DL건설, '2022인천사회복지대회'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사진=DL건설 제공)

DL건설은 지난 7일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린 ‘2022 인천사회복지대회’에서 ‘인천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인천사회복지사협회,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하는 '인천사회복지대회'는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개최하는 행사다. 이 행사를 통해 인천시는 사회복지 유공자를 발굴·포상해,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 및 관심을 제고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DL건설은 자원봉사 및 후원금품 지원 등을 통한 연고지역 내 활발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DL건설은 ‘인천쪽방상담소’와의 협업을 통해 정기적으로 ‘쪽방촌’에 거주하는 소외계층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인천 소외계층의 주거 환경 개선’을 목표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인천시와 지역민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지금의 DL건설이 존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건설사로서,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금숙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