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공동으로 중·장년층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를 오는 27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시50플러스 서부캠퍼스 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노후준비 세미나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세미나는 1, 2부로 나뉘어 두 시간 동안 전문가 강의로 진행되며, 강연 후에는 오프라인 방청객과 온라인 실시간 채팅창을 통한 Q&A 세션도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투자’와 ‘절세’를 주제로 구성된다. 1부 ‘부동산 투자’ 클래스에서는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이 ‘포스트코로나시대, 부동산 뉴노멀과 생존해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2부 ‘절세’ 클래스는 ‘상속·증여세 핵심 포인트’를 주제로 이호용 KB국민은행 세무사가 담당한다.

세미나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참가자 중 퀴즈 이벤트 정답 제출자 가운데 6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세미나 참여후기 우수 작성자 10명에게는 모바일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참가 사전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KB골든라이프-X와 서울시50플러스포털을 통해 가능하며, 오프라인 현장 참여 신청은 서울시50플러스포털에서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행복한 노후를 위한 은퇴자산관리에 관심 있는 고객분들에게 보다 쉽고 재밌게 관련 지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은퇴자산관리 종합상담센터인 KB골든라이프센터를 중심으로 맞춤형 상담 서비스 및 유용한 정보들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