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병지 TV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 이벤트 진행 (사진=bhc치킨 제공)
꽁병지 TV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 이벤트 진행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축구 레전드 김병지 선수와 함께 축구대표팀 응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을 진행다고 18일 밝혔다.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 자사앱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대한민국 예선전 경기 득점수와 경기 당일 즐기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면 응모 완료된다.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예선 세 경기 각각 참여 가능하며, 참여 기한은 해당 경기 전날 자정까지다. 

해당 예선 경기 당일 오전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당 30명씩 총 9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치킨 메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김병지와 함께하여 재미를 더했다.

약 4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꽁병지TV를 운영하는 김병지 선수가 이번 대회 기간 동안 카타르 현지와 한국 스튜디오 이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현장 분위기와 경기 분석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bhc치킨은 꽁병지TV 채널과 협업을 통해 경기 당일 스코어 분석 및 자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축구 팬들 역시 이색 이벤트와 함께 승리의 희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