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각종 뒷얘기 담은 ‘비하인드 카타르’
날짜 별 월드컵 이슈 담은 ‘카타르 랭킹뉴스’
월드컵 이슈 투표 ‘카타르 Poll’

네이트, 월드컵 특집 페이지 'Go! 카타르' 오픈 (사진=SK 커뮤니케이션즈 제공)
네이트, 월드컵 특집 페이지 'Go! 카타르' 오픈 (사진=SK 커뮤니케이션즈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장우홍)가 오는 20일부터 열리는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특집 페이지 ‘Go! 카타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트 월드컵 특집페이지 ‘Go! 카타르’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의 정보와 월드컵 경기 내용 및 결과들을 한눈에 보여주는 ‘오늘의 경기 종합’과 화제의 월드컵 관련 뉴스들을 모아 날짜별로 보여주는 ‘카타르 랭킹뉴스’를 제공한다.

또한, 카타르 지역의 이색 문화나 현지 분위기, 대한민국 대표팀의 흥미로운 뒷얘기 등을 모아 보여주는 ‘비하인드 카타르’를 별도 구성했다. 

더불어, 카타르 응원 열기와 선수들의 투혼을 느낄 수 있는 ‘생생화보’, 각종 화제와 이슈들을 설문을 통해 투표와 댓글로 만나보는 ‘카타르 Poll’ 콘텐츠도 제공한다.

안지선 네이트 미디어서비스팀장은 “대한민국 대표팀 소식과 경기 일정은 물론 흥미로운 현지 이모저모 등 한층 짜임새 있는 특집 페이지 구성 및 운영을 통해 카타르 월드컵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다 신속하고 생생하게 전달해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