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스키장 리프트 및 장비 렌탈 최대 50% 할인
스키 강습, 수영장, 숙박, 식음료 등 부대시설 할인 혜택 제공

하나카드, 스키장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스키장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22/23 시즌 전국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국 주요 7개 스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즌 개장부터 폐장까지 스키장 오픈 기간 동안 혜택을 제공한다. 리프트와 장비렌탈 할인과 함께 스키 강습, 눈썰매, 수영장, 사우나 등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스키장은 경기도 지역의 곤지암리조트를 비롯 강원 지역의 모나파크 용평, 소노벨 비발디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 휘닉스 평창과 전라도의 무주덕유산 리조트 등이다. 

먼저, 곤지암리조트에서는 스키 시즌 동안 리프트 및 렌탈 25% 할인, 5:1강습 10% 할인, 사우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시즌별 25%~40%, 발왕산케이블카 20%, 워터파크 25%~4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소노벨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렌탈 30%, 스노위랜드와 기초 강습 20% 할인은 물론 2월 한 달간 리프트와 렌탈 1+1 혜택이 제공된다. 

웰리힐리파크는 리프트 및 렌탈 30%~50%, 특히 평일 오전 10시 이전 발권 시 전 모든 권종 50% 할인혜택과 관광 곤돌라 및 워터파크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리프트 25%, 렌탈 30% 할인과 스노우 월드, 관광 곤돌라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시 10%~30% 할인 혜택이, 휘닉스 평창리조트에서는 리프트, 장비렌탈 20%, 워터파크 20%~30%가 할인된다. 

올해 새롭게 서비스가 제공되는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리프트 20%~25%, 장비렌탈 50%, 눈썰매 및 의류렌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인해 그 동안 답답하셨을 스키와 보드 매니아 손님을 위해 다양하고 알찬 혜택을 준비하는데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