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새로운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출시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2세트의 필터 시스템을 탑재한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저스트에어’는 더블 필터 시스템으로 프리필터 및 복합필터(집진 필터+탈취필터)가 적용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각각 탑재돼 오염된 공기를 효율적으로 청정한다. 청정방식 또한 2개의 흡입구로 설계돼 실내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의 토출부로 넓게 내뿜어 실내 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킨다.

‘저스트에어’는 듀얼센서가 적용, 실내 공기질을 3단계의 색상변화(좋음·나쁨·매우나쁨, 블루·오렌지·레드)로 표시해 실내 먼지 상태와 가스 오염도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필터 위생관리에 대한 부분도 강화해 프리필터 세척 시기 알림 표시기능을 탑재했다. 또 제품 좌우에 필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필터윈도우를 적용해 오염도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BLCD모터를 적용해 소음을 낮추고, 조도센서를 장착해 어두운 시간에는 제품 조명이 꺼지고 풍량은 약단계로 조절된다. 

‘저스트에어’는 20평형(66㎡) 제품으로 가정 및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