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차량 관련 각종 견적 서비스와 한도 조회, 상품 신청까지 한 번에 가능한 디지털·모바일 전용 자동차 금융서비스 ‘다이렉트 오토’를 오픈했다.

다이렉트 오토는 기존 차량 검색 사이트에서 제공하던 제조사·차종·옵션별 차량 견적 비교는 물론 개인의 예산 상황에 따라 할부 구매가 가능한 차량을 조회할 수 있다.

차량견적 조회 후에는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24시간 365일 온라인으로 자동차 금융한도 조회도 가능하다.

고객은 최종적으로 자동차 금융상품을 선택하고 별도의 서류 제출 및 방문 없이 모바일과 공인인증서를 활용해 5분 안에 약정이 가능하며, 이후 자동차 대리점에서 카드 승인을 하면 구매가 완료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이와 같이 개인별 견적조회부터 한도조회·금융상품 신청까지 온라인으로 한 번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자신이 조회해본 차량 견적을 SNS에 공유해 지인들과 의견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포토툰 형식의 차량리뷰도 제공해 쉽고 재미있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통해 고객이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