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3일부터 10월 16일까지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수원경기 2016 아이본베이비페어에서는 미아방지를 위한 코드아담제도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코드아담제란 선진국형 미아방지 시스템으로, 미아발생시 전시장의 모든 출입구를 봉쇄해 10분 내에 아동을 찾는 제도로써 2015 수원경기베이비페어를 시작으로 지난 4월 개최되었던 2016 1st 아이본베이비페어에서도 진행된 바 있다.

베이비페어 개최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플리마켓은 ‘수원맘모여라’와 ‘광교맘모여라’가 아이본베이비페어와 함께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 앞에서 진행하게 된다.

이번 수원경기 아이본 베이비페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총 125개 부스에 1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장소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수원 아주대학교에서 열리며, 박람회 전날인 12일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초청장 소지자 역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등록 시에는 입장료 3,000원을 지불해야 한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4일 간 선착순 200명씩, 총 800명에게 사랑스러운 디즈니 목욕 가운을 증정하게 될 예정이다. 수령 장소는 수원아주대체육관 입구이며, 이 외에도 참여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CJ제일제당의 경우, 피부생유산균 CJLP와 피부생유산균 틴기획, BYO장유산균 등을 이용하여 아이본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디즈니월드잉글리쉬의 경우,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부스 방문시 디즈니 체험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페어 참관 시에는 임신, 출산, 유아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해당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