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영남지역의 신규 영업 확대 및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부산에 영남지사를 설립했다고 6일 밝혔다.

영남지사는 전략적 비즈니스 거점지역인 부산을 포함한 대구, 울산 등 영남지역의 공공 및 지역 고객 중심으로 운영되며 지란지교시큐리티 전사 라인업의 판로 확장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현지에 상주하는 영업팀과 기술엔지니어 등 전담 인력을 구성하여 지역 내 신규 보안 수요 대응 및 신속하고 체계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사업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지역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 기반의 협력 체계를 구축,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비즈니스를 추구한다. 파트너 네트워킹을 통한 지역 신규 고객 확보에도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는 “금융공공기관 지방 이전 및 정보보안 확대 움직임에 따라 지역 보안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 보안은 기업 운영의 핵심 요건으로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빠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남지사를 설립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고객분들이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안정적인 보안 솔루션 및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지역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윤희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