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제안하는 가을 겨울 스타일은?

▲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점 캐리스노트 스타일링쇼

형지I&C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리스노트(대표 최혜원)가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단독으로 2016 FW 스타일링 쇼를 진행했다.

이 날 진행은 국내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씨가 맡았으며 캐리스노트 가을 겨울 상품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및 활용법을 제시했다.

특히,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형지I&C의 캐리스노트 런칭 프로젝트에 참여한 과거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캐리스노트와의 뜻 깊은 인연을 표하기도 했다.

캐리스노트가 선보인 스타일링 쇼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패션쇼가 결합한 형태로 제품에 대한 스타일에 대한 설명뿐 아니라 실제 모델들이 입고 소비자에게 다가가 보여줌으로써 상품에 대한 느낌을 직접적으로 전달하여 이해도를 높였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올 가을 겨울에 대한 트랜드에 대한 설명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시미어 제품들의 관리법 등 스타일링 외의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기도 하였다.

형지I&C 캐리스노트는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스타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으며, 커리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고, 올해 고퀄리티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캐시미어 프로젝트를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점에 전지현, 김래원 등 국내 탑스타들이 방문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