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5 13:20 (일)
클리프디자인 자동차 PPF필름 시공 재단시스템 ‘Real Cut 솔루션’ 공급
클리프디자인 자동차 PPF필름 시공 재단시스템 ‘Real Cut 솔루션’ 공급
  • 박수경 기자
  • 승인 2016.10.2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스타일링&프로텍션 필름 전문 브랜드 클리프디자인(Clif Designs)이 PPF필름 자동재단시스템 ‘Real Cut’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클리프디자인의 ‘Real Cut’ 솔루션은 차종별 3D 데이터를 기초로 맞춤 설계된 PPF 컴퓨터 재단 프로그램이다. 정밀한 계측 데이터와 다양한 크기의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재단 플로터로 구성된 Real Cut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관련 업종의 전문가들로부터 그 우수성을 검증 받은 시스템이기도 하다.

쉬운 시공과 시간 단축으로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Real Cut’ 솔루션의 핵심이다. Real Cut 솔루션을 통해 재단된 PPF 필름은 무엇보다 도장면에 직접 재단 칼을 대지 않아 작업에 대한 위험부담 없이 다양한 범위에서 보다 손쉬운 시공이 가능하다.

 

또한 정교한 일체감으로 경험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해도 오랜 경력의 시공자와 같은 안정적이고 완벽한 시공을 가능케 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전 시공 자료를 바탕으로 개발된 Real Cut은 전세계 다양한 차종의 방대한 패턴 DB를 보유하고 있으며, 웹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차종의 관련 정보는 빠르고 정확하게 실시간 업데이트 된다. 또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데이터 역시 즉시 소프트웨어에 반영해 제공한다.

클리프디자인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차량이 고가화 되어가면서 PPF필름이 차량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시공자와 자동차 오너가 클리프디자인의 PPF필름의 품질을 경험하고 공유하길 기대하며,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Real Cut 솔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차세대 사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자동차보호필름 시공사업의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함으로써 솔루션이 대중화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유명 수입차 동호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차종의 카매니아들이 직접 시공하고 차량을 관리 할 수 있는 PPF 생활보호패키지와 헤드라이트필름 ‘DIY Real Cut’ 상품 역시 일반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클리프디자인 Real Cut 솔루션 공급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참조하거나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