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하루 주문완료 정책 도입

 

한국오라클(사장 표삼수, www.oracle.com/kr)은 중견 중소기업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오라클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 지원 프로그램 ‘오라클 원-클릭 오더링(ORACLE 1-CLICK ORDERING)’을 소개하고 향후 고객, 파트너 및 리셀러 모두에 혜택이 돌아가는 SMB 비즈니스를 위해 주력할 전략이라고 지난 28일 밝혔다.

 

‘오라클 원-클릭 오더링’은 오라클의 SMB 솔루션 구매 시 과거 여러 주가 소요되던 예약 및 주문 기간을 1일 이내로 단축시키는 전략. SMB 고객은 주문과 동시에 고유번호와 URL을 부여 받고 이를 통해 온라인 또는 서류를 통해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를 선택한 경우 고객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고유번호를 입력하고 약관을 열람한 후 마우스 클릭만으로 즉시 주문을 넣을 수 있다. 서류를 통해 진행을 원할 경우 윈도우와 리눅스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오라클 데이타베이스10g 또는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 샘플이 들은 DVD와 소개자료 미디어 킷을 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도입을 위해 오라클은 ‘SMB 테크놀러지 프로그램 오피스(SMB Technology Program Office)’를 설립해 운영중이다. 현재 오라클은 세계적으로 180,000개에 달하는 중견 중소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로운 구매 프로세스를 전격 도입해 더욱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전략이다.

 

한국오라클의 표삼수 사장은 “오라클 원-클릭 오더링은 업계 최초로 도입되는 프로그램으로 다른 업체와는 차별화된 오라클의 SMB에 대한 지원의지를 잘 표명하고 있다”면서 “중견 중소기업 고객과 파트너사가 업계 최고의 유연성과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제공하는 오라클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로우엔드급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갖는다”고 말했다.

 

한편, ‘오라클 원-클릭 오더링’ 프로그램에는 오라클의 SMB 솔루션인 오라클 데이타베이스 10g 스탠다드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 원,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 자바 에디션, 스탠다드 에디션, 및 스탠다드 에디션 원, 그리고 오라클 BI 스탠다드 에디션 및 에디션 원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