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픈한 인터넷 개인방송국 ‘경품티비’에 지상파 방송에서는 수 없는 BJ들이 다양한 콘텐츠로 개인방송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경품티비'는 아프리카티비, 팝콘티비 못지 않게 섹시미를 뽐내는 인기 BJ들이 대거 활동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누구나 인터넷 방송을 통해 개인의 역량으로 BJ가 되어 개인의 역량으로 콘텐츠를 발굴해 팬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수익까지 창출하며 방송을 할 수 있는 '경품티비'는 자신의 끼와 개성을 발산하여 시청자와 소통이 가능하다는 것.

‘경품티비‘는 BJ를 꿈꾸는 사람들이 안정적으로 BJ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한다. ’경품티비‘는 PC와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청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경품티비’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회원가입 후 댓글을 달면 하트를 10개 지급해주는 이벤트와 5개의 채널 시청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지급 이벤트, BJ 3명 이상에게 하트 후원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BJ 5명 이상에게 하트 후원 시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품티비’ 관계자는 “일반인도 콘텐츠와 독특한 개성만 있다면 경품티비에서 많은 팬들이 생생겨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으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경품티비를 시청할 수 있어 많은 인원의 시청이 기대된다” 고 밝혔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