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은 예비 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주는 여행 중 하나이다. 피지는 완벽한 휴양을 할 수 있는 곳으로 허니무너들에게 새로 뜨고 있는 인기 지역이다. 또한, 발리와 하와이는 늘 BEST로 손꼽히는 신혼여행지로 관광부터 휴양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다. 투어링커 관계자는 BEST 허니문 지역으로 피지, 발리, 하와이를 추천했다.

남태평양에 위치한 피지는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럭셔리한 리조트가 있어 휴양을 즐기기엔 더없이 완벽한 곳으로 유명하다. 잊지 못할 신혼여행을 하고 싶은 예비 허니무너들에게 피지 허니문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섬 곳곳에 럭셔리한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어 휴가지로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피지는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을 보며 완벽한 휴양을 할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 사진=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뿐만 아니라 피지는 몰디브와는 다르게 직항편이 있어서 더욱 쉽고 편하게 허니문을 떠날 수 있다. 리조트 내에 다양한 부대시설도 있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면서 원하는 액티비티도 즐기고, 하얀 백사장 아래 누워 휴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하와이,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1위
하와이는 관광부터 쇼핑, 레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언제나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역이다. 드넓게 펼쳐진 와이키키 해변은 신혼부부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하와이는 주변 관광거리가 풍부하여 두 사람만의 신혼여행에 다양한 추억을 선사할 곳이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호놀룰루 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 걸린다. 와이키키 서쪽의 초대형 리조트 단지로 구성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를 대표하는 인공 라군이 있어, 스노쿨링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수영장 및 기타 부대시설이 잘 조성되어 있어 투어링커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조트 중 하나이다.

전통적이고 이국적인 문화를 가진 발리
발리는 다양하고 럭셔리한 풀빌라가 많고, 즐길 수 있는 투어들이 많아 허니무너들이 1순위로 꼽는 신혼여행지 중 하나이다.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발리 신혼여행은 더없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발리 알릴라 스미냑은 발리 스미냑 지역에 새로 오픈한 리조트로,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는 곳 중 하나이다. 또한 3개의 인피니트 풀과 바로 앞에 아름다운 비치를 함께 볼 수 있다.

바로 옆에는 발리에서 유명한 포테이토 헤드 클럽이 있어서 더욱 인기가 많은 리조트이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고 싶은 허니무너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자료협조 및 문의: 투어링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