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직구카페 결혼할까요 지정웨딩샵 김라파엘웨딩은 예비신랑신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각기 다른 4가지 스드메웨딩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결혼할까요카페 지정웨딩샵이 이번에 선보인 4가지 스드메웨딩패키지는 모든 상품에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깨끗한 맞춤급형 본식 신상품 웨딩드레스가 기본 제공되며 관련 추가 비용은 일체 발생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현재 결혼할까요 카페 지정웨딩샵이 실시하고 있는 선피팅 제도로 진행된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드메패키지 4종은 90만원 미만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사진 없는 본식 89 패키지를 비롯해 선착순 129 스드메웨딩토탈패키지, 본식 사진 없는 스드메 119 패키지, 스튜디오 촬영 없는 스드메 119 패키지 등이다.

사진 없는 본식 89 패키지는 본식 당일 7년 차 이상의 부원장급, 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된다. 또한 신부 부케 1개와 가족 부토니아 7개도 제공되며 턱시도 역시 1회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본식 사진 없는 스드메 119 패키지는 본식 당일 헤어 메이크업 1회 스튜디오 촬영일 1회 등 총 2회의 메이크업이 제공된다. 메이크업은 7년 차 이상의 부원장급, 원장급 메이크업이 제공된다.

스튜디오 촬영 없는 스드메 119 패키지는 7년 차 이상의 부원장급, 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되는 본식 당일 헤어 메이크업이 1회 제공된다. 신부 부케 1개와 가족 부토니아 7개가 준비되며 턱시도는 결혼식 당일 1회, 촬영일 1회 등 총 2회 대여할 수 있다.

결혼할까요 윤옥현 실장은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