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클라우드는 MS SQL Server 2016 할인 이벤트를 2017년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올해 출시 된 정품 MS SQL Server 2016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가격 정책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할인 판매한다.

KS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서버를 생성하면 정품 MS SQL Server 2016 엔터프라이즈 버전을 75% 할인된 250,000원에, 스탠다드는 90,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DB 이전에 대한 마이그레이션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MS SQL Server 2016은 올해 국내에 출시된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로 확장성과 인메모리 성능, 높은 가용성을 가진 온라인트랜잭션프로세싱(OLTP)이다.

또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데이터 웨어하우스(DW), 빅데이터, 고급분석(AA) 등 데이터 관리 및 분석, 보고에 대한 도구들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어 별도의 비용 없이 이러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다.

MS SQL 서버는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 취약성 데이터베이스에서 6년 연속 가장 취약성이 적은 데이터베이스로 선정된 바 있으며, 특히 엔터프라이즈는 상시 암호화 기능이 포함돼 보안을 강화한다.

KS클라우드 관계자는 “윈도우 기반의 플랫폼을 서비스 환경으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데이터 관리와 분석, 그리고 보안이 강화된 최신 MS SQL Server 2016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KS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