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출시한 신개념 스마트시계인 갤럭시 기어S3가 인기몰이를 하며 본격적인 판매량 증가를 보이고 있다.

스마트워치인 갤럭시 기어S3는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충분한 내장메모리와 램의 기능을 기반으로 가속계와 자이로, 기압, 심박, 조도센서의 측정이 가능함은 물론, 스마트폰이 없더라도 단독으로 전화의 송신과 수신이 가능하다.

수심에서도 일정기간의 방수기능까지 탑재한 모델이기에 다재다능한 기능으로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것은 당연한 추이라 예상할 수 있다.

버스폰 커뮤니티인 ‘진짜버스폰’에서는 전격적으로 12월 7일부터 기어S3 개통 시 엠피지와 레전드GT 태블릿피PC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갤럭시 기어S3의 판매량 증가에 발맞추어 소비자의 트렌드를 심도있게 분석하고 있는 진짜버스폰에서는 연말을 맞아 한시적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열어 풍성한 혜택이 기대 된다.

이외에도 갤럭시S7·엣지, 아이폰7·플러스, 갤럭시노트5, 갤럭시S6엣지플러스, 갤럭시A8, LG V20, 루나S 등의 스마트폰을 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개통만 해도 기어S3를 0원에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유모비 갤럭시S7 번호이동 할부원금을 27만원 가량에 제공하는데, 해당 이벤트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선택형 사은품의 경우 스마트라32인치모니터, 갤럭시탭A 7.0, 엠피지오 태블릿, 인공지능 음성인식 디바이스 NUGU 등 트렌드에 맞는 사은품들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진짜버스폰 관계자는 “알찬 사은품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제주도2인 왕복항공권과 48시간 렌트카 무료 제공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혜택 및 사은품은 진짜버스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