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가 오는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김동영&한승태 토익 릴레이 적중특강’을 진행한다. 11일 오전 10시에는 RC 김동영 강사, 다음 날인 12일 낮 12시에는 LC 한승태 강사가 실전 대비 모의고사부터 해설강의를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참석하면 시험 전 필수로 봐야 하는 ‘12월 토익 적중 예상 비법문제(LC/RC)’와 ‘해커스인강 토익 모의고사 응시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오는 15일 ‘토익스피킹•오픽 10일 완성반’을 2차 개강한다. 해당 강의에서는 세이 임(토익스피킹)/클라라(오픽) 강사가 직접 전수하는 단기 고득점 전략과 실전에서 유용한 모범답안 템플릿을 학습할 수 있다.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최신 부교재와 1:1 첨삭, 발음 교정 등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학습도 가능하다.

토익/토플/텝스/아이엘츠/GRE/토익스피킹/오픽/SAT/LSAT 등 2017년 1월 인기 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받을 수 있는 해커스어학원 ‘2017 겨울방학 무료 예비등록’도 진행한다. 예비등록을 하면 ‘해커스 신토익 보카(비매품/특별판)’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시간표 오픈 등 추후 진행될 수강신청 관련 소식까지 문자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청 과목에 따른 혜택도 주어진다.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신청 시에는 첫 신토익 이후 지금까지 출제된 기출어휘를 총망라한 ‘신토익 기출어휘집(PDF)’과 ‘토스 1위 세이임 강사의 실전 모의고사+해설자료(PDF)’를 증정한다. 토플/GRE/아이엘츠/SAT 강의 신청 시에는 ‘토플 보카/스피킹/라이팅 워크북(PDF)’을 받을 수 있다.

예비등록 후 2017년 1월 수강신청 시작일에 등록할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iPad mini(3명) ▲신토익 기본서 RC+LC(비매품/특별판) ▲신토익 1000제2 LC(비매품/특별판)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의 혜택까지 증정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