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영어수학학원(대표 김기화, 청주 개신동)’이 오는 1월 2일 영문법, 영단어, 수학연산 인증제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2017년 1월 한 달 간 매일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레벨업 영어수학학원은 각 단계별 수업 후 테스트를 통과하는 학생에게 인증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학원 측은 "레벨업 영어수학학원은 내신위주 전문 입시학원이다. 개신동 지점은 초등·중등 내신 및 고등 내신과 수능대비반을, 내수 지점은 초등반·중등반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며 "이 때문에 초등영어, 중등영어, 고등영어 및 초등수학, 중등수학, 고등수학 등 내신과 입시에 맞춘 다양한 수업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어 "시험기간에 원장이 직접 한 달 정도 직강으로 관리하며, 매주 정기 1회 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관리해준다"며 "초등반, 중등반, 고등반 모두 매월 평가지를 작성해 학생들이 매일 수업한 내용을 정리, 학부모들에게 전달한다"고 밝혔다.

레벨업 영어수학학원의 김기화 대표는 “초등, 중학생 때부터 사고력 향상을 이끌어 내 처음 보는 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높여야 입시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추천 받아 오는 학생, 학부모가 많은 만큼 원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