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연말을 맞아 ‘Adieu 2016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고16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여행지인 뉴욕, 하와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로마, 파리, 런던,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케언즈 등 미주, 유럽, 대양주 26개 노선에 대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파리(49만원대), 하와이(55만원대), 시드니(62만원대) 등은 유류, 텍스 포함 평소 대비 낮은 가격으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아듀 2016 프로모션으로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항공 미국 항공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최저가로 해외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면세점 혜택 등 하나투어항공만의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하나투어 로그인 후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해외호텔 10% 할인쿠폰과 현지투어 입장권 패스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하나투어항공 앱으로 항공권을 구입한 하나투어닷컴 회원에게는 하나투어마일리지 1,000마일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여기에 SM면세점 적립금과 선불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저가 보상제도 함께 실시한다.

하나투어항공 ‘Adieu 2016 항공권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하나투어닷컴 항공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