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6:20 (목)
‘두끼떡볶이’, 대만ATT 도원점 오픈 등 아시아권 시장 공격적 가맹사업 진행
‘두끼떡볶이’, 대만ATT 도원점 오픈 등 아시아권 시장 공격적 가맹사업 진행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6.12.2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가 최근 대만 현지 2호점 도원 ATT점을 오픈하는 등 대만,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여러 아시아권 국가들에서 공격적인 해외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도원 ATT점은 앞서 지난 4월 대만마스터프랜차이즈 진행을 통해 Ximending에 입점해 오픈한 1호점에 이은 대만 2호점이다.

특히 두끼는 대만 2호점 오픈에 앞서 지난해 상해점을 오픈해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중국 2호점인 성도점을 추가로 오픈한 바 있다.

 

 
현재 국내 90여 점의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 중인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떡볶이 재료를 고객이 직접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는다는 콘셉트를 가진 외식 프랜차이즈다.

두끼떡볶이 관계자는 “직접 요리해먹는 DIY 컨셉트와 좋은 식재료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권 여러 국가에서 성공적 사업진출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상승을 위해 보다 공격적인 해외 현지 가맹사업 및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최근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하는 신메뉴 ‘도전소스’를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가장 매운 떡볶이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