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한 神-도깨비’가 연일 화제가 되며 이른바 도깨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촬영 장소가 인천으로 알려지며 인천 가볼만한 곳으로 관심 받고 있다.

도깨비(공유)와 기억상실 저승사자(이동욱)의 남남케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사고무탁 지은탁(김고은)의 깜찔발랄한 매력까지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세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도깨비 촬영지와 촬영장소도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공유와 김고은이 알콩달콩 영화관 데이트를 즐겼던 부평CGV가 데이트 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부평CGV가 위치한 인천 아이즈빌아울렛은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쇼핑, 외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로 가족,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장소로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드라마에서 공유가 오락실 인형 뽑기를 하는 장면도 인천아울렛 3층 부평CGV 옆 게임장에서 촬영됐다.

인천 아울렛 I’SVILL Outlet 관계자는 "도깨비(공유)와 저승사자(이동욱)의 화상통화 장면에서 이동욱이 서 있던 곳 역시 아이즈빌 아울렛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방문이 많아지고 있다"며 "인천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아이즈빌아울렛은 국내외 유명브랜드 180여 개의 패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