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두 가지 버거와음료 2잔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더블 콤보4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을 통해 KFC 모바일 멤버십을 발급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타워버거’와 ‘트위스터 마크니’, 콜라 2잔을 단가 대비 약 49% 할인된 금액인 6,0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업체 측은 "‘타워버거’는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치킨 통가슴살필렛과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가 어우러져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는 KFC 대표 빅(Big)버거이며‘트위스터 마크니’는 닭가슴살로 만든 텐더스트립스와 상큼한 토마토,신선한 채소를 또띠아로 말고 정통 인도 커리인 마크니 커리 소스를 뿌려 부드럽고 향긋한 맛이 난다"고 밝혔다.

KFC 멤버십 회원은제공되는모바일 쿠폰을 터치 한번에 다운로드 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의 매장을 이용할 때마다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용실적에 따른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작년 7월,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과 함께 런칭한KFC 멤버십 서비스는 현재까지 약 60만명의 고객이 이용 중이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