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지난 10일 ‘신토익 실전 1000제 3 리딩/리스닝’ 교재를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교재는 예약판매 기간에 알라딘 외국어 신간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다.

설명에 따르면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는 이를 기념해 교재 구매 시 토익•자격증 시험일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2017 해커스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30% 할인쿠폰’과 ‘토익공략집/공기업X파일/금융 자격증 가이드북(PDF)’은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 받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3 리딩/리스닝’은 신토익 출제 유형과 난이도는 물론 2016년 마지막 시험 내용까지 반영했다. 최신 토익문제를 통한 실전 연습이 가능한 2017년 토익 신간 교재다.

해당 토익교재는 최신 토익 출제경향을 반영해 실전과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을 수록했다. 모든 문제에는 정답과 함께 정확한 해석을 수록했으며, 난이도 표시를 제공해 자신의 목표점수에 맞춰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리스닝 교재에서는 다양한 미국/영국/호주/캐나다식 원어민 발음과 음성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해설집과 함께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커스인강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신토익 온라인 모의고사’로 객관적인 나의 위치와 강점 및 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단어암기 PDF&정답 녹음 MP3’, 해커스어학원 토익 스타강사의 파트별 해설강의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신토익 적중 예상특강’과 ‘매일 실전 RC/LC 문제’, 매월 토익정답 등 추가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토익교재는 12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다. <[해커스 토익교재]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 2005~2016 연간 베스트셀러>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