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 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영됐던 메이크업 박스 5화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너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바다와, 패널 라붐 해인,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이너뷰티 제품을 소개했으며, 바다는 이 제품과 함께 열심히 관리를 한 보람이 있었다고 밝혔다. 라붐 해인은 활동을 시작하면서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메이크업 박스에서 공개된 메이크업박스 다이어트보조제 제품은 GRN 비포 가르시니아 12플러스와 애프터 녹차카테킨 7플러스 제품으로 비포 가르시니아 12플러스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와 함께 비타민C, 비타민A,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업체 측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걸 억제시켜줘 요요 현상 같은 다이어트의 악순환을 막아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애프터 녹차카테킨 7플러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카테킨, 알로에 전잎, 비타민C, 엽산 등이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시 올 수 있는 변비를 해소해주며 체내 노폐물 배출을 통해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MC 바다는 “운동과 함께 해당 제품을 꾸준하게 병행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은 “한국 사람들은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그걸 억제해줘 체지방 량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