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프리카의 효능과 다양한 레시피를 보다 많은 네티즌들과 공유하기 위해 오픈한 공식 커뮤니티 ‘채널 파프리카’가 1월 셋째주 ‘책 속 사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은 1월 16일~22일 일주일간이며, 응모자 중 20명을 선정해 ‘버커킹 와퍼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페이지&게시글 좋아요&공유는 필수이며, 당첨자 발표는 1월 25일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책 속에는 총 8장의 사진이 담겨 있는데, 그 중 문제에 해당하는 사진을 유추해 정답을 맞추면 되는 이벤트다.

문제는 “전 파프리카 입니다. 여러 색깔의 파프리카들이 있지만, 전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편이에요. 그래서 늘 파프리카 친구들끼리만 모여 있어요. 요즘 다이어트를 하는 주인 때문에 항상 나무도마 위에서 놀고 있답니다. 오늘도 저의 주인은 건강한 아침을 위해 다치지 않도록 양손에 힘을 주고 열심히 준비 중이시랍니다. 으앗 반으로 썰렸다 카~앙” 이다.

책 속 8장의 사진 중 문제에 해당하는 사진의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채널 파프리카 관계자는 “파프리카는 여러 색깔이 있는데, ‘부끄러움’이라는 표현에 어울리는 색깔의 파프리카를 유추하는 게 좋을 것”이라며 “늘 파프리카 친구들끼리만 모여 있으니, 다른 채소들과는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고 힌트를 말했다.

또한 그는 “나무도마, 양손, 반으로 썰렸다 등도 잘 유추하면 문제를 맞추기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