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케오우레시노CC (일본 큐슈 사가현 투어지)

골프회원권 동양골프가 큐슈 사가현에서 3월 1~ 3일 2박 3일 일정으로 골프투어를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일본 3대 미인온천인 우레시노지역에서 골프와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다케오우레시노CC에서 45홀+명문골프장 후지CC에서 18홀, 총63홀 플레이를 하는 일정이다.
둘째날엔 신페리오방식으로 대회를 개최한다.

동양골프가 기획한 투어상품으로 3.1절 연휴 단 1회만 출발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전통료칸 2박, 63홀 그린피 및 전동카, 캐디피를 비롯해 일본식 조식 및 카이세키 석식, 골프대회 만찬(주류 무제한), 클럽중식 1회, 항공커버, 볼 등 참가상이 포함된다.

등위시상 1위~3위, 베스트드레서, 행운상 등 푸짐한 시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비용은 125만원이다. 선착순 10팀 모집 중. 한편, 동양골프는 개별출발이 가능한 태국투어도 선보이고 있다. 2월말까지 태국 방콕인근 지역에서 직영으로 3색 골프를 진행 중이다.

태국 아유타야 왕국의 옛 수도 아유타야지역 A급 골프장 아유타야, 방사이, 노턴랑싯CC에서 하루 36홀씩 라운드가 가능하며, 5성급호텔에서 숙박하는 상품이다.

호텔 내에는 동양골프 직원이 24시간 상주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으며, 아유타야 시내까지는 도보로 10분 거리라 개별적인 골프여행에 그만이다.  라운드 후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유타야 고적지를 비롯해 주변 관광도 가능하다.

골프회원권 동양골프는 직영시설 한 곳과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20여 곳에서 골프장 정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기명회원권을 선보이고 있다. 4인 모두 회원가로 동일한 요금을 내고 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