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파티오나인’은 고객 결혼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프로모션(보증인원 250명 이상 시)의 구성 역시 다양하다. ▲ 6월6일(현충일, 화), 10월1일(일)은스페셜데이 ▲ 7월29일~8월15일은미드썸머데이 이벤트로 모든 예약시간을 포함해 홀 사용료가 무료고 식대할인과 음, 주류 무료제공이 준비됐다.

또 ▲ 12월 23, 24, 25일은 크리스마스이벤트 ▲ 12월30~31일은 연말이벤트의 프로모션으로 예식완료 후 백화점상품권(20만원)을 지원하고 식대, 부대비용 등 파격적인 할인을 적용한다. 또 DVD 본식촬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1년 내내 평일+일요일(17시이후) 웨딩이벤트로‘골든바 1돈’(선착순 10명)을 제공하며 식대, 부대비용 등의 할인특전이 주어진다. 거기에 데이트스냅이 제공된다.

파티오나인에서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 특전을 준비했다. 모든 상담은 파티오나인웨딩 전문상담사가 진행하며 예비 신랑신부의 계획에 맞춘 웨딩을 구성해 준다. 또 전문 진행 매니저가 일대일로 배정된다. 웨딩 당일 역시 경험 많은 진행스텝들이 구성돼 결혼진행의 전문성을 높인다.

파티오나인의 웨딩홀은 파이프 오르간 연주와 멋진 성악 4중창의 웨딩 공간인 ‘채플홀’, 현대적인 멋이 융합된 스타일리쉬한 웨딩 ‘그레이스 홀’, 강남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 ‘나인하우스홀’로 구성돼 있다. 또한 방송국 수준의 첨단조명과 음향 시스템이 더해진 웨딩연출이 가능하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