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며 각종 스마트폰의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의 상승이 예상되고 있다.이에 따라 스카이 아임백, 갤럭시 와이드, 아이폰6s, g4,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등 기존 15개월이 넘은, 이른바 공짜폰들과 함께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휴대폰이 다양해진 추세다.

문자알림 서비스로 관심 받았던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사이트인 온라인 카페 '스마트한생각'에서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 및 노트5 구매시 기어s3을 무료 개통해주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기변경과 번호이동 모두 해당하며 0원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웨어러블 기기인 기어s3 외에도 액셤캠, 32인치 tv, 태블릿pc, 드론 등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설 맞이 이벤트로 풍성하게 제공한다는 것.

업체 측은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 노트5등을 공동구매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개통 가능하다"며 다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구 이용 후기를 남길 시, 구매한 모두에게 액정보호필름,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 케이스 등 20여가지를 추가로 지급한다는 것.

스마트한생각 관계자는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 노트5 특가할인 및 콜라보 이벤트로 인하여 블루코랄, 로즈골드와 같은 인기 색상의 경우, 빠른 재고 소진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스마트한생각 이용 시, 신속한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추가 시에도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함께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한생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