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월 28일까지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이렉트 오토 할부 또는 장기렌터카 한도만 조회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17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그랜저IG 구매 시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할부를 2,000만원이상 이용해 그랜저IG 구매시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하면 차량 선수금의 1.0%~1.5% 캐시백과 연 2.9%~4.1%의 업계 최저 수준 할부이자율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신차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1.7%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다이렉트 캐시백 상품 신청 후 자동차 구매금액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7%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8일까지 지인에게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지인이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하면 추천한 회원에게는 5만원 캐시백, 이용한 회원에게는 다이슨 드라이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가 지난해 출시한 '다이렉트 오토'는 업계 최초의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자동차금융 서비스로 24시간 365일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자동차 금융의 한도조회와 상품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서류제출 및 방문 없이 간편하게 자동차 금융신청과 심사를 완료할 수 있다. '다이렉트 오토'는 이러한 디지털 혁신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강화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