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쇼핑앱 볼로미(bolome)를 통해 아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씨앤트리가 소개됐다고 18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볼로미는 해외 현지에서 한국 매장 쇼핑 가상체험은 물론 실제 구매까지 가능한 모바일 서비스로 이용 고객이 지난해 2월 기준 30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볼로미 실시간 방송에서는 국내 여러 매체에도 소개된 바 있는 씨앤트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설명하며 중국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해 직원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 중 볼로미 관계자의 관심을 끈 제품은 씨앤트리의 주력상품인 동키밀크 크림으로 실제 크림을 바르기 전과 후의 수분감을 측정한 결과 높아진 수분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동키 밀크 크림은 당나귀 밀크의 젖산 성분이 들어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산뜻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워터드롭 제형으로 피부에 문지르면 촉촉한 물방울이 터져 나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뒤이어 소개한 히알루론 앰플 100 역시 히알루론산 성분이 다량 함유돼 1,000배 정도의 수분을 저장해주는 천연 보습 앰플로 관계자가 직접 테스트를 해보며 수분감이 좋다고 언급했다.

볼로미 씨앤트리 생방송은 현재 볼로미 어플에서도 노출되고 있으며 2월 한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송에 소개된 씨앤트리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