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전문점 ‘행복한 배꼽방’에서 온열효과를 이용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행복한 배꼽방은 배꼽에 온열을 가해 1도의 체온을 높여 여러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켜준다는 컨셉트의 마사지 전문점이다.

설명에 따르면 이곳은 미용 헬스 케어 신제품, 미용 헬스 케어 기기, 희토 바이저 매트, 희토 바이저, 화장품 등 온열효과를 이용한 여러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측은 "이들 제품은 비만을 해소해주고 피부의 신진대사와 국소부위 및 전신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킨다"며 "그중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희토 바이저 찜질방의 경우 음이온 방사율을 나타내는 희소자원 희토류 원석으로 이뤄져 있다"고 말했다.

행복한 배꼽방에서는 희토 바이오 건강방도 운영한다. 행복한 배꼽방에서는 피부 미용사 자격증과 직원이 없어도 창업이 가능하도록 고주파, 스톤테라피, 옥테라피, 아로마테라피, 수기요법 등을 교육하고 있으며, 희토바이오세라믹 온열관사를 이용한 희토 차크라 테라피 교육도 진행 중이다.

행복한 배꼽방 최안나 원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의 연구개발을 주력하고 있다”면서 “1도의 체온이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가 높아지고 1도가 내려가면 30%의 면역력이 떨어진다”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