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토탈키즈는 독일의 세계적인 수유용품 제조사 노바텍스사의 뉴 덴티스타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를 2017년 1월 국내에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노리개 젖꼭지(공갈젖꼭지)는 아기가 밤잠을 설치거나 칭얼거릴때 사용해주는 도구로써 아기를 둔 엄마라면 필수 구매 아이템이다.

설명에 따르면 독일의 비텐/헤르데케 대학교의 스테판 짐머박사 / 치의학 교수에 의해서 시중 일반 노리개 젖꼭지가 50%가 개방교합에 영향을 받은 것에 비해 금번 출시된 ‘뉴 덴티스타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는 노리개 젖꼭지 미 사용그룹과 유사한 수치인 7% 미만의 아이에게서만 개방교합이 확인되었으며, 아기의 잇몸형태를 그대로 반영한 디자인으로 기존의 앞니부분에 접하는 두께를 2.9mm까지 줄여 앞니에 부담을 최소화하고 혀의 위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구조가 바른치아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런 임상실험을 토대로 전세계 노리개 젖꼭지 최초로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국내명: 튼튼이마크)을 취득했으며, 유럽 최고의 소비재 심사기관인 외고테스트로부터 ‘최고 좋음(very Good)’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뉴 덴티스타 ‘바른치아 노리개젖꼭지는 단계별 총 3단계로 친환경 플라스틱, 메디컬 등급의 실리콘재질로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소셜커머스와 온라인종합 쇼핑몰 및 오픈 마켓에서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 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