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차 전문 브랜드 우리차테라피가 설날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허브차 세트와 함께 설명절선물로 새로이 출시된 머그컵 커스텀 세트까지 10~20%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차마다 선물 포장이 가능하며, 선물 포장 선택 시에는 전용 상자 포장, 설날선물 전용 띠 포장, 전용 쇼핑백이 동봉되어 배송된다.

우리차테라피에서는 정력에 좋은 복분자가 들어간 활기차,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은 산조인이 포함된 평온한차, 면역력 증강에 좋은 홍삼이 들어간 청춘차, 수험생에게 좋은 로즈마리, 레몬밤이 포함된 맑음차, 다이어트에 좋은 마테, 돌외잎, 우엉이 함유되어 있는 고운차 등 다섯 가지 한방차와 루이보스, 캐모마일, 펜넬, 페퍼민트의 네 가지 허브차, 우엉차를 취급한다. 모든 제품은 선물세트 구성 시 선택할 수 있으며, 머그컵도 총 9종으로 다양한 세트 구성이 가능하다.

우리차테라피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에 거래처 선물, 부모님 설선물 등으로 건강차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기존에 먹기 힘들었던 허브와 국내산 한약재를 차로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해썹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