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중국어 전문 차이나탄이 원어민 영상으로 재미있게 공부하는 영어회화 업체 슈퍼팬과 손을 잡고 중국어X영어 콜라보레이션 G2(Global 2) 마스터 패키지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차이나탄 측은 중국어회화 전문업체 차이나탄과 영어회화 전문업체 슈퍼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해 중국어회화와 영어회화를 모두 잡으려는 학습자들에게 차이나탄 3년 프리패스 이용권과 슈퍼팬 3년 프리패스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차이나탄은 중국 상해부터 북경까지 현지 15개의 도시에서 1,327명의 원어민이 촬영한 중국어교육 컨텐츠이다. 왕기초편으로 배우는 기초중국어부터 시안유람편에서 배울 수 있는 중국 문화, 비즈니스편에서 학습할 수 있는 비즈니스 중국어도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으며,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슈퍼팬은 ‘영어공부의 정답은 많이 보고 듣고, 자주 써보는 것’이라는 모토 아래, 학습자들이 웃고 즐기며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로 실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들을 배울 수 있다. 특히, 학습자 개인이 좋아하는 스타의 유투브 영상을 보며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업체의 관계자는 “이번 차이나탄X슈퍼팬 콜라보 G2(Global 2) 마스터 패키지는 신년 계획으로 중국어공부와 영어공부를 함께 세운 학습자들을 위한 패키지로, 단기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차이나탄 회원가입 시 제공해드리는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차이나탄X슈퍼팬 G2(Global 2) 마스터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